| ㆍ 제목 | [학교 벚꽃산책] 2026년 04월 03일 | ||
|---|---|---|---|
| ㆍ 조회수 | 167 | ㆍ 등록일시 | 2026-04-03 15:56:18 |
|
2026년 4월 3일 연구실 모든 인원과 벚꽃 산책을 했습니다 ^^~
벚꽃 나무 사이에서 찰칵!
올해도 벚꽂이 활짝 피었습니다!
바람이 부니 벚꽃비가 내리내요~ *^^*
벚꽃 옆에 있던 개나리가 서운할까봐 개나리와도 한 컷!
~만개한 벚꽃처럼 연구실에도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봄입니다~
|
|||
| REPLY |
|---|
| 이전글 | [인터배터리] 2026년 03월 12일 |
|---|---|
| 다음글 | [제주도 학회 1일차] 2026.05-13~2026.05.15 |
| 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