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ㆍ 제목 | [인터배터리] 2026년 03월 12일 | ||
|---|---|---|---|
| ㆍ 조회수 | 138 | ㆍ 등록일시 | 2026-03-17 12:10:38 |
|
2026년 3월 12일
국내 최대 규모 배터리 박람회인 인터배터리를 다녀왔습니다.
입장 전 찰-칵! v^.^v
등록 후 명찰을 받아 입장하였습니다.
엄청 큰! 구리 호일도 보고
구리 호일에 자동으로 코팅하는 기계도 보았습니다. 실험실과는 다르게 엄청 큰 규모로 코팅하는 모습이 신기하였습니다! 0.0
부스를 체험하고 고소한 우유 아이스크림도 주셨습니다.
LG 에너지 솔루션 부스에서 룰렛을 돌려 일등 당첨!!! 너무 신나서 사진이 흔들리는 지도 모르고 사진 찍었습니다 ^.^
전기차도 보고
하트하는 로봇도 보았습니다 ♡.♡
벨기에 회사인 유미코아에서는 벨기에 와플을 주셨습니다 ^.^
인터배터리에 참여하여 다양한 기업 부스를 둘러보고 배터리 산업의 최신 기술과 장비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
| REPLY |
|---|
| 이전글 | [학부,석사,박사 최우수 졸업] 이영한 선배님 |
|---|---|
| 다음글 | [학교 벚꽃산책] 2026년 04월 03일 |
| 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