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ㆍ 제목 | [졸업식] 2026년 02월 20일 | ||
|---|---|---|---|
| ㆍ 조회수 | 138 | ㆍ 등록일시 | 2026-02-24 10:32:29 |
|
2026년 2월 20일
이영한(박사), 유정운(석사) 선배님의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 학부생(박현수, 엄한나, 이가은)도 졸업하였습니다 ^.^
연구실 인원 모두가 모여 졸업을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높게 던져진 학사모처럼 선배님의 미래도 더 높이 더 멀리 뻗어나가길 바랍니다!!
어이코코코...
노력의 결실을 맺은 오늘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여정에도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며, 연구실 인원 모두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
|||
| REPLY |
|---|
| 이전글 | [연구실 회동] 2026년 2월 5일 |
|---|---|
| 다음글 | [박사 최우수 졸업] 김도현 선배님 |
| 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