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ㆍ 제목 | [연구실 회동] 2026년 2월 5일 | ||
|---|---|---|---|
| ㆍ 조회수 | 105 | ㆍ 등록일시 | 2026-02-24 10:04:51 |
|
2026.02.05 연구실 인원들은 단골집인 `형제수산`에 방문하였습니다.
![]() 전복, 멍게, 해삼 ![]() 홍새우 ![]() 돈가스는 웬만한 돈가스 집보다 맛있습니다. ![]() ![]() 가자미구이 ![]() 산낙지 ![]() 코다리찜까지...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인데도 상이 한가득이었습니다. ![]() 메인 메뉴인 참가자미 대구에서 가장 맛있는 횟집인 것 같습니다. (번창하길 바랍니다.) ![]() 2차로 대구 근본 돈가스 맛집 이자카야인 `가츠라`를 방문하였습니다. 수제함박스테이크를 시작으로... ![]() 등심 돈까스 ![]() 새우 돈까스 ![]() 돈까스 ![]() 카레 돈까스 등 정말 다양한 돈까스를 즐겼습니다. ![]() 돼지고기 스테이크도 먹었고 ![]() 스테이크도 맛있었습니다. ![]() 시메사바 ![]() 나가사끼짬뽕 ![]() 카레우동 ![]() 계속해서 손이가는 새우깡으로 2차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 3차로 맥주집에서 매콤한 떡볶이와 ![]() 시원한 맥주로 입가심을 했습니다. 육해공을 아우르는 다양한 음식과 함께 웃음과 이야기로 가득했던 회식 자리였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웃으며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가는 전지신소재연구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_^ |
|||
| REPLY |
|---|
| 이전글 | [동계 MT] 2026년 1월 14~2026년 1월 15일 영덕 해오름 연수원 |
|---|---|
| 다음글 | [졸업식] 2026년 02월 20일 |
| 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