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비주얼

Advanced Battery Materials Lab.

Prof. Cheol-Min Park and colleagues at ABML (Advanced Battery Materials Lab. in KIT) in Korea are attempting to meet the ever increasing demands for better batteries.

Gallery

  • 홈 아이콘>
  • BOARD>
  • Gallery
ㆍ 제목 [동계 MT] 2026년 1월 14~2026년 1월 15일 영덕 해오름 연수원
ㆍ 조회수 359 ㆍ 등록일시 2026-01-16 16:17:34
 

★ 2026. 01. 14 전지신소재연구실 모든 인원들은 영덕 해오름 연수원에 도착했습니다 ★ 

 

 

넓고 파란 바다를 보니 마음도 뻥 뚫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 MT에서도 고양이가 제일 먼저 반겨주네요~ ^.^

 

 

역시 바다에서는 라면과 김밥이죠! 차가운 바람을 맞으면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고양이들도 군침을 흘리네요

 

든든하게 밥을 먹고 난 후에는 본격적으로 낚시를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으로 물고기를 잡아서 신이 난 정운 선배의 모습입니다. 

 

 

물고기를 잘 잡지 못하는 모습을 보시고 지나가시던 분이 친절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엔 과연 물고기를 얼마나 잡았을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

 

 

짜잔!

 

 

이번엔 새끼 도다리도 잡았습니다.

 

자연산 도다리지만 너무 작아 놓아줬습니다.

 

커서 다시 오렴~

 

낚시가 끝난 뒤엔 역시 바베큐!

 


 

바베큐를 하기 위해 불을 붙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허브솔트를 솔솔 뿌려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목살들! 지금 봐도 군침이 흐르네요.

 

 

삼겹살과 항정살도 맛있게 구워줍니다.

 

돼지고기를 다 구운 후엔 소고기!

 


 

소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소고기엔 레드와인!

 

역시 둘의 조합이 좋습니다.

 

 

돼지고기엔 김치! 찰떡궁합이었습니다.

 

바베큐 파티 후엔,

 


 

 

똔데이만 박사님이 인도에서 사오신 간식들을 먹었습니다!

 

특히 저 갈색 빵 같이 생긴 것이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양말에 김칫 국물이 묻었는지도 모르게 잡은 생선들을 열심히 손질하여 회도 준비하고~

 


 

바삭바삭 맛있는 치킨 파티를 하였습니다.

 

MT 2일차에는

 


 

아침으로 라면과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산처럼 쌓인 계란후라이와 볶음밥의 조합! 합격!

 


 

학교로 돌아와선 개운하게 테니스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재밌었던 동계 MT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REPLY
이전글 [전지신소재연구실 송년회]-인터불고엑스코 라그라나
다음글 [연구실 회동] 2026년 2월 5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