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ㆍ 제목 | [동계 MT] 2026년 1월 14~2026년 1월 15일 영덕 해오름 연수원 | ||
|---|---|---|---|
| ㆍ 조회수 | 359 | ㆍ 등록일시 | 2026-01-16 16:17:34 |
|
★ 2026. 01. 14 전지신소재연구실 모든 인원들은 영덕 해오름 연수원에 도착했습니다 ★
![]() 넓고 파란 바다를 보니 마음도 뻥 뚫리는 것 같습니다!
![]() 이번 MT에서도 고양이가 제일 먼저 반겨주네요~ ^.^
![]() 역시 바다에서는 라면과 김밥이죠! 차가운 바람을 맞으면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고양이들도 군침을 흘리네요
든든하게 밥을 먹고 난 후에는 본격적으로 낚시를 시작하였습니다.
![]() 처음으로 물고기를 잡아서 신이 난 정운 선배의 모습입니다.
![]() 물고기를 잘 잡지 못하는 모습을 보시고 지나가시던 분이 친절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엔 과연 물고기를 얼마나 잡았을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
![]() 짜잔!
![]() 이번엔 새끼 도다리도 잡았습니다.
자연산 도다리지만 너무 작아 놓아줬습니다.
커서 다시 오렴~
낚시가 끝난 뒤엔 역시 바베큐!
바베큐를 하기 위해 불을 붙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허브솔트를 솔솔 뿌려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목살들! 지금 봐도 군침이 흐르네요.
삼겹살과 항정살도 맛있게 구워줍니다.
돼지고기를 다 구운 후엔 소고기!
소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소고기엔 레드와인!
역시 둘의 조합이 좋습니다.
돼지고기엔 김치! 찰떡궁합이었습니다.
바베큐 파티 후엔,
똔데이만 박사님이 인도에서 사오신 간식들을 먹었습니다!
특히 저 갈색 빵 같이 생긴 것이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양말에 김칫 국물이 묻었는지도 모르게 잡은 생선들을 열심히 손질하여 회도 준비하고~
바삭바삭 맛있는 치킨 파티를 하였습니다.
MT 2일차에는
아침으로 라면과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산처럼 쌓인 계란후라이와 볶음밥의 조합! 합격!
학교로 돌아와선 개운하게 테니스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재밌었던 동계 MT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 REPLY |
|---|
| 이전글 | [전지신소재연구실 송년회]-인터불고엑스코 라그라나 |
|---|---|
| 다음글 | [연구실 회동] 2026년 2월 5일 |
| 목록 |



























